제8대 후반기 의정부시의회 첫걸음은 철저한 수방대책 당부로...

오범구 의장 10일 개원식 생략 의정부시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으로 후반기 운영 방향 밝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8/10 [17:18]

제8대 후반기 의정부시의회 첫걸음은 철저한 수방대책 당부로...

오범구 의장 10일 개원식 생략 의정부시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으로 후반기 운영 방향 밝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8/10 [17:18]

▲ 제8대 후반기 의정부시의회(오범구 의장) 10일 시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제8대 후반기 의정부시의회(의장 오범구)는 공식적인 업무가 시작되는 10일,개원식을 생략하고 의정부재난안전상황실을 찾아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 복구와 철저한 수해예방대책을 당부하는 것으로 의정 활동에 첫걸음을 내딛었다.

 

또한, 시의원들은 자일동에 위치한 현충탑을 찾아 참배하고 순국선열과호국영령의 숭고한 뜻을 기르며, 의원으로서 주어진 책임과 의무를 다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오전 11시에는 의정부시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후반기 의회 운영 방향을 밝혔다.

 

오범구의장은 “코로나-19 확산과 장마철 집중호우로 어느 때보다힘든 시기에 의장이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45만 시민들의 기대와바람을 잊지 않고 더 낮은 자세로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면서 현장에서 호흡하는 의회상을 정립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나가겠다.”고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유아(YooA),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 잘 될 거라는 확신 있었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