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대한불교 유점사, 관내 어르신 위한 ‘사랑의 삼계닭’ 전달

양동면 소재 대한불교 유점사 수산스님 말복맞이 삼계닭 520마리 기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8/11 [10:54]

양평군 대한불교 유점사, 관내 어르신 위한 ‘사랑의 삼계닭’ 전달

양동면 소재 대한불교 유점사 수산스님 말복맞이 삼계닭 520마리 기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8/11 [10:54]

▲ 양동면 박대식 면장 대한불교 유점사 주시 수산스님으로 부터 말복맞이 삼계닭 기탁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동면 소재 대한불교 유점사(주지 수산스님)에서는 지난 10일 코로나19 장기화와 폭염에 지친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말복맞이 삼계닭 520여 마리(250만원 상당)를 양동면사무소에 기탁했다.

 

유점사 수산 스님은 “지역의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신도들의 작은 정성을 담아 삼계닭을 준비했다”라며, “코로나19와 긴 장마로 지친 몸과 마음이 조금이나마 회복되셨으면 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박대식 양동면장은 “양동면 지역복지를 위해 매번 힘써주시는 유점사 수산 스님께 감사드리며 더불어 행복한 지역복지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점사에서는 저소득층 학생들의 학업을 위해 수년째 장학금 전달 및 저소득 밑반찬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유아(YooA),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 잘 될 거라는 확신 있었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