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화영실업, 대한노인회 광적면분회에 마스크 4,000장 기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8/14 [11:09]

양주시 ㈜화영실업, 대한노인회 광적면분회에 마스크 4,000장 기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8/14 [11:09]

▲ (주)화영실업 양주시 대한노인회 광적면분회에 마스크 전달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주시 광적면은 지난 13일 광적면 소재 ㈜화영실업(대표 이호남)에서 대한노인회 광적면분회(회장 김재현)를 방문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써달라며 마스크 4,000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남병길 광적면장, 이호남 대표, 김재현 회장, 광적면분회 회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받은 마스크는 건강 취약계층인 관내 노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호남 대표는 “코로나19가 지속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감염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건강보호를 위해 마스크를 기부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움을 함께 이겨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재현 분회장은 “기부해주신 소중한 마스크는 관내 경로당에 잘 배부하도록 하겠다”며 “코로나19로 인한 위기상황을 잘 극복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남병길 면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경기 불황이 이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나눔의 정을 실천해준 ㈜화영실업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관내 경로당 운영재개에 따라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