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구리시지부 청년창업 CEO ‘상생장터’ 개소식

안승남 구리시장, 청년창업가의 창업지원금, 생산품 판로지원 등 정책적 노력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8/14 [15:33]

농협 구리시지부 청년창업 CEO ‘상생장터’ 개소식

안승남 구리시장, 청년창업가의 창업지원금, 생산품 판로지원 등 정책적 노력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8/14 [15:33]

▲ 안승남 구리시장 NH농협 구리시지부에서 마련한 청년창업CEO상생장터 개소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구리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시장 안승남)는 13일 NH농협 구리시지부(지부장 유재호)에서 청년창업사관학교 청년CEO 기업제품 홍보를 위한 상생장터를 농협 1층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상생장터 오픈식에는 안승남 구리시장, 청년창업사관학교 구리캠퍼스 오영환 교장, NH농협은행 유재호 지부장과 청년창업사관학교 교수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창업가 20여개 기업의 상품을 진열 홍보에 나섰다.

 

청년창업가들은 먼저 오픈식에 참석한 내빈에게 본인의 창업상품을 소개하고 앞으로의 사업 전망에 대해 브리핑하는 등 이제 막 경제전선에 발을 담근 소회를 밝혔다. 이에 대해 내빈들은 진열된 상품 하나하나를 세심히 관찰하며 시장에 나가기 위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상생장터 개소를 후원한 유재호 지부장은“농민이나 농업분야 기업의 후원 뿐 아니라 창업기업인들의 다양한 사업과 공존하기 위해 농협은행이 앞장서겠다”며,“상생장터 개소에 많은 기업인 및 시민의 적극적인 관심을 바란다”고 요청했다.

 

이어 이번 상생장터 개소를 기획한 NH농협 구리시농정지원단 임창덕 단장은“창업이라는 새로운 길을 나서는 청년들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기본기를 제대로 갖춘 도전의식과 창의정신이 넘치는 청년기업가가 더 많이 배출되어 지역경제에 활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코로나19로 인해 지역경제가 큰 어려움에 봉착되어 있지만 지금의 악재를 희망이라는 불씨로 만들어 창업에 힘쓰고 있는 청년창업가들을 응원한다”며“구리시는 일자리 창출 관점에서 청년창업기업에 대해 창업자금 지원, 디자인 개발, 생산품 판로 개척 등에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유아(YooA),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 잘 될 거라는 확신 있었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