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기 도의원 등 3명 의정부소방서 방문해, 태풍‘바비’대비 상황점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8/27 [09:46]

김원기 도의원 등 3명 의정부소방서 방문해, 태풍‘바비’대비 상황점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8/27 [09:46]

▲ 의정부소방서 태풍 '바비' 대비 상황설명을 김원기(좌측 2번재) 도의원, 안지찬(좌측 3번째) 시의원, 이계옥(우측 2번째) 시의원에게 브리핑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소방서)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김원기(좌측 2번째) 도의원, 안지찬(좌측 3번째) 시의원,이계옥(좌측 4번째) 시의원 의정부소방서 태풍'바비'대비 상황 점검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소방서)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소방서(서장 이선영)는 26일 오후 5시경, 태풍‘바비’가 북상함에 따라 경기도의회 김원기 의원, 의정부시의회 안지찬 의원, 이계옥 의원이 방문해 태풍 대비 상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 날 김 의원 등 3명은 태풍 대비 상황점검과 대응계획 등의 브리핑을 받고“태풍으로 인한 시민의 생명과 재산에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이번 태풍은 강한 바람으로 인해 간판, 지붕, 창 등 낙하물에 의한 피해가 우려된다”며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강조했다.

 

김원기 의원 등 3명은 “태풍 바비에 대비해 인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소방대원에게 감사하다”며 “태풍이 완전히 지나갈 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대응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태풍 대비와 더불어 코로나 19 상황 속 구급차를 지원해 확진자를 이송하는 등 의정부보건소와 긴밀한 협력으로 의정부시 코로나 대응에 최선을 다하는 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도 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유아(YooA),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 잘 될 거라는 확신 있었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