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김포한강, 코로나19 인스타그램 응원 이벤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8/31 [19:11]

라마다김포한강, 코로나19 인스타그램 응원 이벤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8/31 [19:11]

▲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사진제공=김포한강호텔)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은 10월 10일까지 ‘코로나19 극복 SNS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는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ramadagimpo)에 좋아요를 누르고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지인이나 대한민국 모두를 위한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된다.친구를 소환하면 당첨확률이 높다.

 

이벤트는 2020년 10월 1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11일 인스타그램으로 공지 예정이다.

 

추첨 선물은 30명은 토니모리 컨시크 팩트가 1개씩, 5명은 페르바도 칙 베이비 1개, 10명에게는 코엔자임 핸드크림이 1개가 제공 될 예정이라 다양한 당첨 선물이 눈길을 끈다.

 

이벤트는 ‘#라마다김포’, ‘#라마다앙코르김포’,‘#김포호텔’,‘#라마다김포응원이벤트’의 필수 해시태그로 진행 할 예정이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은 지난 3월 588개의 객실로 오픈, 키즈존에서 부터 키즈룸을 준비하여 아이들과의 여행에도 참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도심에서 멀지 않게 벗어나 '힐링'이라는 이름을 붙일 수 있는 호캉스의 시간, 맞은편 김포현대아울렛에서의 쇼핑과 김포 관광과 여유로운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앞으로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은 현재의 어두운 사회적 분위기를 극복하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강화하며,가족 라이프가 특화된 ‘가족여행호텔’을강화할 계획이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