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연구(주), 양평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5백만원 기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9/03 [10:54]

고려인삼연구(주), 양평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5백만원 기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9/03 [10:54]

▲ 정동균(가운데) 양평군수 고려인삼연구주식회사 코로나19극복 성금 기탁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이규 기자=고려인삼연구주식회사(회장 신왕수)에서는 지난 2일 양평군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 5백만원을 기탁했다.

 

양평군에 위치한 고려인삼연구(주)는 고려인삼을 2백여 종의 다양한 품목으로 연구, 개발, 생산해 전세계 40여 개국에 수출하는 등 한국 인삼의 세계화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이다.

 

신왕수 고려인삼연구주식회사 회장은 “코로나19와 연이은 태풍으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양평군민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며 “군민 모두 희망을 잃지 말고 이 위기를 빠르게 극복해 다시 코로나19 이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연일 모이는 작은 정성들이 코로나19 및 수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분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고 양평군에서도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모든 공직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 「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양평군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유아(YooA),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 잘 될 거라는 확신 있었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