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영북면 도시재생활성화계획 주민공청회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9/03 [15:55]

포천시, 영북면 도시재생활성화계획 주민공청회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9/03 [15:55]

▲ 박윤국 포천시장 포천시 영북면 도시재생활성화계획(안) 주민공청회 참석 인사말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포천시 영북면 도시재생활성화계획(안) 주민공청회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포천시는 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포천시 영북면 도시재생활성화계획 주민공청회를 개최했다.

 

이번 주민공청회는 영북면 도시재생활성화계획에 대해 지역주민 및 전문가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최소 인원만 참석하고 유튜브 생중계로 동시 진행했다.

 

공청회는 도시재생활성화계획 수립의 비전과 목표, 개요, 파급효과 등에 대한 오승수 포천시 도시재생총괄계획가의 계획안 설명과 관계전문가 토론, 주민의견 청취 등이 이어졌다.

 

관계전문가 토론에서는 주요 사업의 보완점과 부서협업 및 주민참여 필요성 등에 대한 의견이 오갔으며, 주민들은 도시기본계획 등 상위계획이 수반되는 도시재생과 생활SOC 필요성 등의 의견을 제기했다.

 

▲ 박윤국(앞줄 우측 6번째) 포천시장 포천시 영북면 도시재생활성화계획(안) 주민공청회 참석자들과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박윤국 포천시장은 “이번 공청회가 주민과 함께하는 도시재생사업의 성공적인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도시재생 뉴딜사업에 선정되면 지역상권과 지역공동체 활성화, 안전하고 쾌적한 마을환경 조성 등 영북면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유아(YooA),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 잘 될 거라는 확신 있었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