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하우징, 코로나19 감염병 극복을 위해 ‘이동식 화장실’포천시에 기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9/05 [21:58]

㈜대한하우징, 코로나19 감염병 극복을 위해 ‘이동식 화장실’포천시에 기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9/05 [21:58]

▲ 박윤국 포천시장 (주)대한하우징 코로나19 극복위해 이동식 화장실 기탁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대한하우징(대표 김재연)은 4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동식 화장실(금1,200만 원 상당)을 포천시에 기탁했다.

 

포천시 소흘읍 고모리 소재의 ㈜대한하우징은 뒤틀림 보강구조 컨테이너, 이동식 화장실 등을 제조하는 업체로, 이번에 기탁한 이동식 화장실은 선별진료소 격리화장실로 사용할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대한하우징 김재연 대표는 “관내업체로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지역에 도움이 되고자 이동식화장실을 기부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박윤국 포천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악화된 경제 환경 속에서도 남다른 지역사랑으로 방역물품을 후원해 주신 ㈜대한하우징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후원해주신 물품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유아(YooA),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 잘 될 거라는 확신 있었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