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보건소, 비대면 레드서클 캠페인 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9/08 [12:19]

의정부시보건소, 비대면 레드서클 캠페인 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9/08 [12:19]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보건소(소장 이종원)는 9월 한 달 동안‘심뇌혈관질환 집중 예방관리주간’을 맞아 비대면으로 레드서클 캠페인을 실시한다. 레드서클 캠페인은 심뇌혈관질환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과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정부합동으로 실시되고 있다.

 

레드서클(Red Circle)은 심뇌혈관질환 예방과 관리를 위한 건강 캠페인의 심벌로 건강한 혈관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또한 혈압·혈당·콜레스테롤 수치를 자주 측정하여 심뇌혈관질환을 예방관리하자는 뜻도 담고 있다.

 

의정부시보건소는 9월 한 달 동안 레드서클 캠페인의 일환으로 만성질환자를 위한 모바일 전단지 「건강메일」 발송, 건강정보지 우편물 발송, 시 홈페이지 및 SNS 홍보 등 비대면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종원 의정부시보건소장은 “코로나-19의 고위험군에는 만성질환자가 포함된다. 이런 시기일수록 자신의 혈압·혈당·콜레스테롤 수치를 확인하여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에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유아(YooA),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 잘 될 거라는 확신 있었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