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체육회장, 청년 생명사랑 캠페인 ‘아프지마 청춘 챌린지’동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9/10 [17:02]

남양주시체육회장, 청년 생명사랑 캠페인 ‘아프지마 청춘 챌린지’동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9/10 [17:02]

▲ 남양주시체육회 김지환 회장 청년 생명 사랑 캠페인  '아프지마 청춘 챌린지 '동참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체육회(회장 김지환)는 10일 경기도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진행하는청년 생명사랑 캠페인 ‘아프지마 청춘 챌린지’에 동참해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는 경기도 청년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아프지마, 청춘 챌린지’는 불투명한 미래, 치열한 경쟁과 비교 속에서 움츠러든 청년들에게 살아갈 용기와 희망을 전하며 생명존중문화를 확산하고 청년 자살을 예방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지난 8월 4일부터 진행되고 있다.

 

김지환 회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숨겨져 있던 많은 아픔들이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고 사회적 약자인 청년들은 더욱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안타까움을 밝혔다.

 

더불어“존재만으로 빛나는 청년들이 용기와 희망을 잃지 않기를 바라며 청년들을 응원한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김지환 회장은 이철영 남양주시의희 의장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청춘챌린지 주자로 신동민 남양주도시공사 사장, 성희승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 김신애남양주시체육회 부회장을 지목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나태근 후보, 중도매인연합회 간담회서 비전 밝혀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