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시설관리공단, 광적면 가래비 상가번영회와 업무협약 체결

코로나19 극복 및 지역경제 활력 회복 '전통시장 및 지역상권' 활성화 협약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9/11 [09:56]

양주시시설관리공단, 광적면 가래비 상가번영회와 업무협약 체결

코로나19 극복 및 지역경제 활력 회복 '전통시장 및 지역상권' 활성화 협약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9/11 [09:56]

▲ 양주시시설관리공단 광적면 가래비 상가번영회와 업무협약 체결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양주시시설관리공단)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9월 9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전통시장을 돕기 위해 광적면 가래비 상가번영회와 ‘전통시장 및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19 방역 2.5단계 심각 상황을 감안하여 서면으로 체결하였으며, 협약에 따라 공단은 향후 기관 운영에 필요한 물품 구입 및 각종 간담회 시 가래비 전통시장 및 상가를 적극 이용하는 등 상호 협력 프로그램을 발굴해 교류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또한, 공단은 직원들에게 맞춤형 복지 포인트를 지역화폐(양주사랑카드)로 교환해 가래비 전통시장(상가)에서의 사용을 적극적으로 장려할 예정이다.

 

공단 관계자는 “이번 협약 체결에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전통시장의 활력 회복을 위한 의지를 담았다.” 며, “앞으로도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고, 상가번영회와 공동으로 환경 정화, 1회용품 줄이기 캠페인 등 지속해서 가치 있는 현장 활동을 지속적으로 발굴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유아(YooA),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 잘 될 거라는 확신 있었다”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