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회, 취약계층에 마스크후원 연결 지원하는 자리 마련

큰나라찬 사회적 협동조합에서 구리시 갈매사회복지관에 마스크 1만장 후원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9/11 [18:04]

구리시의회, 취약계층에 마스크후원 연결 지원하는 자리 마련

큰나라찬 사회적 협동조합에서 구리시 갈매사회복지관에 마스크 1만장 후원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9/11 [18:04]

▲ 구리시의회 김형수(우측 3번째) 의장 및 임연옥(우측 2번재) 부의장, 박석윤(우측 첫번째) 의회운영위원장 큰나라찬 사회적 협동조합에서 구리시갈매사회복지관에 마스크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구리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의회(의장 김형수)는 9월 11일 큰나라찬 사회적 협동조합(대표이사 정기풍)이 관내 취약계층에 마스크를 지원할 수 있도록‘구리시 갈매사회복관’에 연결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 날 전달식은 큰나라찬 사회적협동조합이 구리시 관내 저소득층의 코로나19 예방에 써달라며 마스크 1만장을 기탁함에 따라 마련됐다.

 

전달 된 마스크 1만장은‘구리시 갈매사회복지관(관장 박인숙)’을 통해 관내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 지원될 예정이다.

 

이 자리를 마련한 김형수 의장은“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마스크를 지원해주신 큰나라찬 사회적협동조합 정기풍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이런 따뜻한 마음이 어우러져 더 건강한 사회가 되도록 앞으로도 구리시의회가 가교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큰나라찬 사회적협동조합은 저소득층을 위해 봉사 및 물품 지원 등을 정기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이런 따뜻한 봉사정신은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개혁신당 구리시 김구영 후보, 개소식 갖고 '세몰이‘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