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회 박석윤 운영위원장, 청년생명사랑 캠페인 “아프지마 청춘챌린지” 참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9/11 [18:12]

구리시의회 박석윤 운영위원장, 청년생명사랑 캠페인 “아프지마 청춘챌린지” 참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9/11 [18:12]

▲ 구리시의회 박석윤 운영위원장 청년생명사랑 캠페인 '아프지마 청춘챌린지'캠페인 동참 모습 (사진제공=구리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의회 박석윤 운영위원장이 9월 11일 청년생명사랑 캠페인 ‘아프지마, 청춘챌린지’ 에 동참하여 청년에게 응원 메세리를 전달했다.

 

‘아프지마, 청춘챌린지’는 불투명한 미래, 치열한 경쟁과 비교 속에서 움츠러든 청년들에게 살아갈 용기와 희망을 전하고자 지난달 4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박석윤 운영위원장은 전날 캠페인에 참여한 구리시의회 김형수 의장의 지명으로 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다음 챌린지 주자로는 구리시 새마을회 곽경국 회장, 구리시청소년수련관 신재옥 관장, 윤호중 국회의원 이강일 보좌관을 지목했다.

 

박석윤 운영위원장은 “내일의 주역이 될 청년들에게 희망메시지를 전달하여 의미 있는 삶을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에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청년정책 조례 및 정책을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박석윤 운영위원장은 ‘구리시 청소년재단 설립 및 운영 조례안’, ‘구리시청년기본소득 지급 조례안’ 등을 대표발의하는 등 구리시 청년정책 연구에 힘쓰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개혁신당 구리시 김구영 후보, 개소식 갖고 '세몰이‘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