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한 남양주시장,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조성 현장 점검

정약용 도서관에 이은 남양주 명품 도서관으로 문화플랫폼으로 조성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9/11 [19:58]

조광한 남양주시장,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조성 현장 점검

정약용 도서관에 이은 남양주 명품 도서관으로 문화플랫폼으로 조성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9/11 [19:58]

▲ 조광한(가운데) 남양주시장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조성 현장  관계자로부터 보고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조광한(우측 2번째) 남양주시장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조성 현장 방문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조광한 남양주시장이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건축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8일 공사 현장을 점검한데 이어, 11일 오후 관계 공무원 및 남양주도시공사 관계자와 함께 또다시 현장을 찾았다.

 

도시공사관계자로부터 공사 진행 경과 등을 보고받은 조 시장은 도서관의 1층부터 옥상까지 꼼꼼히 둘러보며 건축 마감, 조명, 가구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조 시장은 “바닥 카펫 색상과 안전바, 출입문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히 점검하고 예산허용범위 내에서 내부인테리어를 퀄리티 있고 세련되게 마무리하라 ”고 지시했다.

 

이어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은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을 키워주는 곳이니 늦게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4층에 위치한 뮤직아트홀은 도서관에서 가장 특색 있는 공간이니 조명과 바닥 등을 특별히 신경 쓸 것”을 주문했다.

 

한편,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은 화도읍 진영공원 내에 건립되는 전국 최초 뉴미디어 도서관으로 청소년들에게 뉴미디어 시대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과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문화플랫폼으로 조성되며, 오는 12월 개관을 앞두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유아(YooA),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 잘 될 거라는 확신 있었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