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Book-Tact(북택트) 서비스 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9/13 [20:58]

남양주시, Book-Tact(북택트) 서비스 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9/13 [20:58]

▲ 남양주시 독후감 공모전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남양주시민들을 대상으로On-Tact(온택트)시대에 걸맞는 비대면 독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실내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며 우울감이나 무기력증을 보이는 코로나 블루(Corona Blue)를 겪는 시민들이 많아짐에 따라 책을 통한 위로와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북택트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

 

남양주시민이라면 누구나 도서관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모바일 및 컴퓨터를 통해 남양주시 전자도서를 이용 할 수 있으며, 그림책 및 학습만화, 소설, 인문 등 14,000여권의 다양한 책들이 구비되어 있어 시간과 장소 관계없이 온라인 상태라면 언제든지 이용가능하다.

 

또한, 전자도서를 대상을 진행하는 Book-Tact(북택트) 독후감 공모전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됨에 따라 9월 25일까지 독후감 접수기간을 연장한다.

 

남양주시 도서관홈페이지 독후감공모게시판을 통해 접수가능하며, 공모전에 응모한 작품 중 우수작품을 선정하여 ‘남양주시장’상을 수여할 계획이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남양주시 도서관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유아(YooA),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 잘 될 거라는 확신 있었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