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자리창출위원회,코로나19 맞서는 남양주보건소에 방진복 기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9/15 [08:00]

한국일자리창출위원회,코로나19 맞서는 남양주보건소에 방진복 기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9/15 [08:00]

▲ 조광한(가운데) 남양주시장 한국일자리창출위원회 코로나19 맞서는 남양주보건소에 방진복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한국일자리창출위원회(이사장 김광호)는 14일 방역의 최전선에 있는 남양주보건소 직원들의 감염예방을 위해 방진복 200벌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했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업무가 폭증한 보건소와 선별진료소 직원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더 어려운 사람을 돕는 기부릴레이는 주변 이웃과 함께 위기를 이겨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광호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사회 전반에 걸쳐 어려움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방진복을 마련했다”며 “방역 최전선에서 힘쓰고 있는 보건소 직원들의 안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남양주보건소장은 “지역사회에서 이어지고 있는 온정에 힘입어 시민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