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정보도서관, 비대면 다문화체험 프로그램 운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9/16 [14:00]

의정부정보도서관, 비대면 다문화체험 프로그램 운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9/16 [14:00]

▲ 의정부시청 전경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정보도서관은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9월 19일과 26일 토요일 오후 1시 비대면 실시간 다문화 체험 프로그램 “국기로 알아보는 세계 여러 나라”를 운영한다.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인해 가정에서 ZOOM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실시간 화상회의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9월 19일에는 세계 여러 나라의 이름과 위치 국기의 모양과 국기가 상징하는 의미에 대해 알아보고 국기 모양을 직접 알아본 후 디폼블럭을 활용하여 국기 모형을 직접 제작해 보는 시간을 갖으며, 26일에는 스트링 아트를 이용하여 태극기 조명을 직접 만들어 보는 활동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의정부시의 다문화 거점 도서관의 역할을 강화하고,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해당 프로그램의 자세한 사항은 정보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문화행사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유아(YooA),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 잘 될 거라는 확신 있었다”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