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한 남양주시장, 비대면 영상회의로 추석연휴 종합대책 점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9/17 [14:42]

조광한 남양주시장, 비대면 영상회의로 추석연휴 종합대책 점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9/17 [14:42]

▲ 조광한 남양주시장 추석연휴 종합대책 점검 비대면 영상회의 주재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남양주시 추석연휴 종합대책 점검 비대면 영상회의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16일 셧다운 상황에도 언제 어디에서나 효율적인 대응이 가능한 비대면 업무체계를 점검하고, 다가오는 추석연휴에 대비하기 위해 비대면 영상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조광한 시장은 출근 전 자택에서 영상회의를 직접 주재하며,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해 재택근무를 실시하고 있는 간부 공무원들과 한가위 종합대책, 코로나19 방역, 쓰레기 감량 실태 등에 대해 논의했다.

 

조 시장은“추석연휴에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가 코로나19의 피해자이자 전파자임을 명확히 인지하고, 사회적 거리두기와 생활방역지침을 준수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한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소외받는 이웃도 더 세심하게 신경 쓸 것”을 주문했다.

 

아울러“발생 가능한 모든 비상상황에 대비하여 다양한 방식의 비대면 회의 시스템을 운영․점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시는 행정망을 통한 온나라 PC 영상회의 외에도 라디오 주파수를 활용한 Drive-in회의, 온라인 영상회의 프로그램인 ZOOM을 활용한 모바일 회의 등을 운영해 각종 위기상황에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행정역량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