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소방서, 비대면 소방안전교육 추진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9/27 [07:28]

남양주소방서, 비대면 소방안전교육 추진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9/27 [07:28]

▲ 남양주소방서 비대면 소방안전교육 추진 (사진제공=남양주소방서)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소방서(서장 김범진)는 코로나19로 인한 안전교육 공백을 해소하기 위해 ‘비대면 소방안전교육’으로 운영 방향을 재편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대면 안전교육 재개 시기가 불투명한 가운데 남양주소방서는 관내 유치원,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자체 제작한 소방안전 및 심폐소생술 교육 영상을 통해 비대면 소방안전교육이 가능하도록 지원했다. 남양주 관내 유치원 및 초등학교 28개소가 교육을 신청하는 등 비대면 소방안전교육 수요를 확인했다.

 

이에 남양주소방서에서는 소방안전교육 공백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교육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유튜브를 통해 자체 제작 안전교육 영상을 공개하기로 했다. 남양주소방서 유튜브 채널 구독 및 시청은 유튜브에서 '남양주소방서' 검색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조문석 재난예방과장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고 있지만 비대면 교육을 통해 소방안전 교육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며 “더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는 소방안전교육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화보]아이유(이지은), 시크+우아 공존하는 반전 매력..퍼펙트 비주얼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