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새마을교통봉사대, 청소년 코로나19 예방캠페인 실시

조광한 남양주시장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전환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참석 대원들 격려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10/13 [18:06]

남양주 새마을교통봉사대, 청소년 코로나19 예방캠페인 실시

조광한 남양주시장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전환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참석 대원들 격려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10/13 [18:06]

▲ 조광한 남양주시장 남양주 새마을교통봉사대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참석 대원들과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 새마을교통봉사대(대장 나용자)는 13일 진건중학교 앞에서 ‘청소년 코로나19 예방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하향 조정됨에 따라 방역수칙 준수가 느슨해질 것을 우려해 학생들에게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실시됐다.

 

나용자 대장을 비롯한 교통봉사대 대원 40여 명은 등굣길 학생들에게 마스크와 항균 물티슈를 배부하며 코로나19 예방캠페인을 펼쳤다.

 

▲ 조광한(우측) 남양주시장 남양주 새마을 교통봉사 대원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가운데 새마을교통봉사대 나용자 대장)(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이날 캠페인 현장에는 조광한 남양주시장이 방문하여 “새마을 단체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대원들을 격려하고, “코로나19는 예방이 가장 중요하다. 시민 여러분께서 손 씻기, 마스크 쓰기 등 예방 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남양주 새마을교통봉사대 나용자 대장은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수업을 들으며 교육받을 수 있도록 학교를 비롯한 전 국민들이 방역수칙 준수에 각별한 주의와 관심을 기울여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며, “코로나19 사태가 하루빨리 종식되어 학교의 등교수업이 정상화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 새마을교통봉사대는 지난 3월부터 관내 역사를 순회하면서 코로나19 예방 및 극복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아래는 위 기사를 구글번역기로 번역한 영문기사(전문)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화보]아이유(이지은), 시크+우아 공존하는 반전 매력..퍼펙트 비주얼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