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인천공항에 ‘체험형 전시존’ 오픈

박수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8/20 [11:34]

제네시스, 인천공항에 ‘체험형 전시존’ 오픈

박수영 기자 | 입력 : 2018/08/20 [11:34]

▲ 제네시스, 인천공항 전시존 새단장 오픈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수영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인천국제공항 제 1터미널 3층 체크인 카운터 F인근에 체험형 콘텐츠를 확충한 고객 소통형 전시장 ‘인천공항 제네시스 전시존’을 새단장하고 17일부터 운영에 나섰다.

 

인천공항 제네시스 전시존은 기존의 단순 차량 전시대로 운영하던 공간을, 방문객들이 직접 실차를 만져보고 탑승해 보는 등 체험형 전시장으로 바꿨다.

 

이에 따라 전시존 전면부는 제네시스 실차가 전시되며 전시 차량 뒤편에 구축된 초대형 ‘플립닷 아트월’은 특수 제작된 9만여개의 플립닷 디스크들이 움직이면서 세계 5곳의 주요 도시 (서울, 뉴욕, 두바이, 모스크바, 시드니)의 상징적 건축물과 현지시각, 제네시스 관련 이미지들을 감각적으로 표현한다.

 

또한 제네시스 상품 전문 큐레이터가 상주하면서 고객의 차량 및 브랜드 체험을 지원한다.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제네세스 브랜드가 전세계로 향하는 관문인 인천국제공항에 제네시스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과의 소통을 늘리기 위한 체험형 전시 공간 ‘인천공항 제네시스 전시존’을 새단장해 운영에 나섰다”라며 “국내 고객과 더불어 인천국제공항을 방문하는 글로벌 고객들에게도 제네시스 브랜드를 알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break987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해피투게더4’ 비투비 육성재, “난 관종..쉬는 날 치장하고 돌아다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