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덕 동두천시장, ‘2021 혁신 인물 대상’ 지방자치 행정 부문 수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1/03/26 [15:25]

최용덕 동두천시장, ‘2021 혁신 인물 대상’ 지방자치 행정 부문 수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1/03/26 [15:25]

▲ 최용덕 동두천시장, ‘2021 혁신 인물 대상’ 지방자치 행정 부문 수상 (사진제공=동두천시)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동두천시 최용덕 시장은 지난 26일 내외뉴스통신 별관에서 열린 ‘2021 혁신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행정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21 혁신 인물 대상’은 내외뉴스통신과 NBN시사경제가 창간 9주년을 맞아 지역과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하는 우리나라 각 분야 사회주체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그 뜻을 기리기 위한 상이다.

 

최용덕 시장은 민선7기 출범 이후 경기도 최초 착한일터로 선정되는 등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경기도 일자리재단 유치 및 동두천시 상권진흥센터 개소를 성공적으로 이뤄냈으며, 월드 푸드 스트리트, 동두천 자연휴양림과 소요 별&숲 테마파크 등을 개장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아 ‘2021 혁신 인물 대상’ 지방자치 행정 부문에서 수상했다.

 

최용덕 시장은 “이 상은 지난 70여 년간 국가안보를 위해 묵묵히 헌식해온 우리 10만 동두천시민을 대신하여 받는 상이라 더욱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뜻을 우선하고 존중하는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는 시장으로서의 역할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화보]신민아, 독보적인 아우라 발산..‘패션 아이콘’다운 면모
1/6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