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구내식당 생일자의 날 운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1/04/02 [15:42]

의정부시, 구내식당 생일자의 날 운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1/04/02 [15:42]

▲ 의정부시 구내식당 생일자의 날 운영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장 안병용) 구내식당은 매월 1일 생일자의 날을 지정하여 생일을 맞은 직원들에게 생일 상차림을 메뉴로 제공 한다고 밝혔다.  2015년 10월부터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아침을 거르는 일이 다반사인 바쁜 직장인들에게 정성스럽고 따뜻한 엄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식단을 제공하는데, 생일이면 생각나는 미역국 한 그릇 챙겨 먹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점심메뉴로 생일상차림을 제공하여 식당을 방문하는 직원들에게 생일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운영하고 있다.

 

생일에 먹어야 하는 밥상차림을 기본으로 식단이 차려지는데 알칼리성 식품으로 무기질과 비타민이 풍부한 미역국, 빠지면 섭섭하고 허전한 갈비찜, 건강하게 오래 살라는 의미의 잡채(면), 그 외 직원들의 기호와 선호도를 고려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로 식단을 구성하여 제공한다.

 

한상규 회계과장은 "정성스럽고 따뜻한 나만의 생일상을 받으며 동료들의 축하 인사와 함께 생일자의 자존감도 높여주고 훈훈한 감동이 더해지는 따뜻한 일터를 만드는 데 구내식당이 앞으로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화보]신민아, 독보적인 아우라 발산..‘패션 아이콘’다운 면모
1/6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