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4월 확대간부회의 비대면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1/04/01 [16:06]

의정부시, 4월 확대간부회의 비대면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1/04/01 [16:06]

▲ 안병용 의정부시장 4월 확대간부회의 비대면 영상회의 주재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4월 1일 오전 8시 4월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해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준비에 따른 당부사항을 전달하고, 4월 주요 현안사항을 공유했다.

 

PC영상으로 개최한 이날 회의는 시장, 부시장, 국‧단‧소장 및 권역국장이 참여해 국별 주요 현안 사항에 대하여 보고하고 논의하였으며, 부서장과 직원은 내부행정시스템을 통해 중계방송을 시청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역전 근린공원부지에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공사를 완료해 운영을 준비중이며 백신이 수급되어 접종을 시작하는 시기에 맞춰 모든 것이 갖춰질 수 있도록 세밀한 부분까지 준비해 달라”며“시민들이 접종센터 위치와 접종 시기 등을 알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회의는 ▲2021년도 희망근로 지원사업 추진 ▲2025년 의정부시 도시관리계획 재정비 ▲긴급차량 우선신호시스템 구축 운영 등 4월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서 중점 논의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