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양평군지부, 양평군에 이웃돕기 물품 기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1/09/13 [15:01]

NH농협은행 양평군지부, 양평군에 이웃돕기 물품 기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1/09/13 [15:01]

 

▲ NH농협은행 양평군지부, 양평군에 이웃돕기 물품 기탁(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지난 10일, NH농협은행 양평군지부(지부장 이학용)에서는 양평군의 어려운 이웃들의 추석맞이를 위해 300만원 상당의 스팸·식용유 선물세트 120세트를 기탁했다.

 

‘추석맞이 우리 농·축산물 나눔 행사’ 선물세트는 (사)우리농업지키기 운동본부 지원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축산농가의 농·축산물 소비촉진 및 NH농협은행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NH농협은행 양평군지부 이학용 지부장은 “농협 창립 60주년과 추석명절을 맞이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축산농가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기부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기부의사를 전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기탁해주셔 감사하다”며, “기탁해주신 물품은 이웃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하여「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아래는 위의 글을 구글번역이 번역한 영문의<전문>이다.Below is an English <Full text> translated by Google Translate.

 

Yangpyeong-gun branch of NH Nonghyup Bank donated goods to help neighbors in Yangpyeong-gun

 

-Reporter Ha In-gyu

(Yangpyeong = Break News Northeastern Gyeonggi)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