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물오른 미모+날씬해진 몸매 과시한 근황 공개..내년 안방 컴백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10/15 [15:11]

고현정, 물오른 미모+날씬해진 몸매 과시한 근황 공개..내년 안방 컴백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10/15 [15:11]

▲ 고현정 근황 <사진출처=브레이크뉴스DB, 고현정 스타일리스트 SNS>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고현정(48)의 최근 근황 속 달라진 외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현정은 지난 13일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폐막식에 ‘올해의 배우상’ 심사위원 자격으로 참석하며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최근 고현정의 스타일리스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아름다운 배우 고현정”이라는 글과 함께 고현정의 근황 사진을 게재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근황 사진 속 고현정은  연보라색 드레스에 블랙 재킷을 매치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고현정은 예전에 비래 날씨해진 몸매와 여전한 명품 비주얼을 한껏 과시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현정의 근황 사진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드라마 중도 하차 후 오랜만에 모습을 공개했기 때문인 것으로 보여진다.

 

고현정은 앞서 지난 2월 SBS 드라마 ‘리턴’ 제작진과 갈등을 빚었고, 드라마에서 중도 하차하며 논란을 빚은 바 있다. 고현정의 후임으로는 배우 박진희가 합류하기도 했다.

 

한편, 고현정은 오는 2019년 1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출연을 확정, 안방극장 컴백을 앞두고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해피투게더4’ 비투비 육성재, “난 관종..쉬는 날 치장하고 돌아다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