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10인조 새 걸그룹’ 체리블렛, 지원·메이·유주 개인 프로필 사진 공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11/22 [14:24]

‘FNC 10인조 새 걸그룹’ 체리블렛, 지원·메이·유주 개인 프로필 사진 공개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11/22 [14:24]

▲ 체리블렛 지원·메이·유주 개인 프로필 <사진출처=FNC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FNC의 10인조 새 걸그룹 체리블렛(Cherry Bullet)이 세 명의 멤버 프로필을 최초로 공개했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지원, 메이, 유주의 개인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체리블렛이 적혀있는 캐릭터 카드 속에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멤버 지원과 유주는 교복 브랜드 스마트학생복 모델로 활동한 바 있으며, 지원은 데뷔 전임에도 이례적으로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 F/W 광고영상 모델로도 발탁되며 얼굴을 알렸다.

 

일본인 멤버 메이는 맑고 큰 눈의 인형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 잡으며 새 걸그룹 론칭을 기대케 한다.

 

체리블렛은 체리(Cherry)와 총알(Bullet)이라는 대조되는 이미지를 합친 단어로, 체리처럼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할 걸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체리블렛은 오는 28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엠넷을 통해 데뷔 리얼리티 ‘인싸채널 체리블렛’을 통해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해피투게더4’ 비투비 육성재, “난 관종..쉬는 날 치장하고 돌아다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