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 희망의 성탄트리 점등식 가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8/12/04 [09:30]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 희망의 성탄트리 점등식 가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8/12/04 [09:30]

▲ 조광한 남양주시장 희망의 성탄트리 점등식 행사장 인사말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점등식후 참여내빈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노명균)는 지난 1일 시청 광장에서‘2018년 성탄트리 점등식’을 가졌다.

 

이날 점등식에는 조광한 남양주 시장, 신민철 남양주시의장과 시의원들을 비롯하여 조응천 국회의원, 주광덕 국회의원,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장과 회원 및 시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탄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68만 시민들에게 희망찬 메시지를 전했다.

 

점등식 행사는 찬송과 기도를 시작으로 남양주시 내 봉사단체에게 후원금 전달, 축도, 크리스마스트리 점등 순으로 진행됐다.

 

트리에 점등이 된 순간, 시민들의 환호와 희망찬 설렘이 어두운 밤을 환하게 밝혔으며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성탄의 의미를 생각하고 다가오는 새해의 안녕과 더 나은 남양주시의 발전을 기원했다.

 

조광한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예수님의 말씀처럼 서로를 사랑하며 12월 한 달을 따뜻하게 보내시기를 바라며 성탄트리 점등식과 함께 12월의 의미를 되새기고 새해의 포부 및 각오를 다짐하는 시간이 되시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형형색색 아름다운 조명과 장식물로 단장한 트리는 점등식을 기점으로 내년 1월 4일까지 한 달간 시청 광장을 환하게 비춰줄 예정이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해피투게더4’ 비투비 육성재, “난 관종..쉬는 날 치장하고 돌아다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