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 따뜻한 손길모아 ‘작은나눔 김장1포기’ 전달

김장하기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김치 150통 전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8/12/04 [12:59]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 따뜻한 손길모아 ‘작은나눔 김장1포기’ 전달

김장하기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김치 150통 전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8/12/04 [12:59]

▲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 "작은나눔 김장1포기" 전달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동장군의 기세로 연일 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양평읍에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손길들을 모아 여느 때보다 훈훈한 겨울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29일, 30일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은 동절기를 맞아 김장하기 어려운 이웃 150가구에 김장김치와 보쌈을 배분하는 ‘작은나눔 김장1포기 더하기 사업’(이하 김장나눔사업)을 추진했다.

 

이번행사의 김장나눔 김치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기부신청자들이 각 가정에서 1통씩 후원했으며 보쌈은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원들이 당일 이른 아침부터 이틀 간 정성스런 마음으로 마련했다.

 

김장김치와 보쌈을 받은 한 어르신은 “매년 김장철마다 잊지 않고 챙겨주셔서 감사드리는데 올해도 김장과 같이 먹을 수 있는 보쌈까지 더해주셔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것 같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에 최창은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장은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에서 양평읍 어려운 이웃 150가구에 김장김치와 보쌈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계속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해피투게더4’ 비투비 육성재, “난 관종..쉬는 날 치장하고 돌아다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