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의회 복지건설위원 현장 의정활동 펼쳐

중랑구 환경교육센터 건립 예정지 및 버스정류장 온기나누리 쉼터 현장방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8/12/05 [22:15]

중랑구의회 복지건설위원 현장 의정활동 펼쳐

중랑구 환경교육센터 건립 예정지 및 버스정류장 온기나누리 쉼터 현장방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8/12/05 [22:15]

▲ 중랑구 환경교육센터 건립 예정지를 방문한 복지건설위원들(좌측부터 최은주 의원, 장신자 의원, 서상혁 의원, 임익모 의원, 왕보현 위원장, 조희종 의장, 조성연 의원(부의장), 신하균 의원, 박열완 부위원장 (사진제공=중랑구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서울시 중랑구의회(의장 조희종) 복지건설위원회(위원장 왕보현) 소속 의원들은 지난 12월 5일 제229회 임시회 상임위원회 활동기간 중 묵동에 위치한 중랑구 환경교육센터 건립 예정지 및 버스정류장에 설치된 온기나누리 쉼터를 방문하여 현장의정활동을 펼쳤다.

 

현장을 찾은 위원들은 환경교육센터 건립 예정지에서는 사업개요 및 추진현황을 보고받고, 센터 위치의 적절성 및 문제점 등에 대해 질의하고 주민의견수렴을 통한 사업추진을 당부하였다. 또한 한파에 대비해 버스정류장에 설치된 온기나누리 쉼터 현장에서는 출입구의 위치 등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운영방안을 모색하여 주민들이 기습적인 한파에 조금이라도 몸을 녹일 수 있도록 꼼꼼히 살펴달라고 요청하였다.

 

이날 현장방문 후 의원들은“직접 발로 뛰고 눈으로 확인하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구현해 나가야 한다”며“구민의 입장에서 꼼꼼하게 살펴 구민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전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해피투게더4’ 비투비 육성재, “난 관종..쉬는 날 치장하고 돌아다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