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수동면종합행정타운에서 새롭게 시작합니다.

6일 조광한 남양주시장 등 참석 개청식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8/12/06 [18:36]

남양주시 수동면종합행정타운에서 새롭게 시작합니다.

6일 조광한 남양주시장 등 참석 개청식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8/12/06 [18:36]

▲ 조광한 남양주시장 수동면종합행정타운 개청식 참석 인사말 모습(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조광한 남양주시장 수동면종합행정타운 개청식에 앞서 민원창구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6일 행정‧복지‧학습‧문화‧체육 등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새롭게 문을 연 수동면종합행정타운 개청식을 가졌다.

 

이날 개청식은 조광한 남양주시장을 비롯하여 신민철 남양주시의회의장, 문경희 도의원, 이상기 시의원, 이영환 시의원,각 사회단체장 및 지역주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 됐다.

 

행사는 제막식 및 커팅식을 시작으로 라운딩, 개청 기념식 순으로 진행 됐으며 남양주시 시립합창단의 축하공연으로 마무리 되었다.

 

조광한시장은 “수동면종합행정타운 개청을 통해 면민들이 좋은 환경에서 행정을 누리시기를 바란다. 개청이 되기까지 많은 분들이 고생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와 더불어 수동면의 교통문제가 빠른 시일 내에 해결될 수 있도록 힘 쓰겠다. 아무쪼록 수동면종합행정타운 개청 첫페이지가 모든분들의 인생에 첫페이지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수동면 운수리 내 위치한 수동면종합행정타운은 지하1층 지상 4층, 연면적 5,969㎡ 규모로, 수동면사무소를 비롯하여 주민자치센터, 보건지소, 농업인상담소, 작은 도서관, 예비군중대까지 총 6개 기관이 자리 잡고 있으며, 업무는 지난 10월 29일 개시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
자치행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