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연말모임장소 어디…용문산리조트펜션 눈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8/12/12 [07:53]

양평 연말모임장소 어디…용문산리조트펜션 눈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8/12/12 [07:53]

▲ 양평 용문산리조트팬션 (사진제공=용문산리조트팬션)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이 다가오면 회사 송년회, 신년회 등 기업모임과 가족여행, 동창회 등 단체 모임이 줄을 잇고 있다. 때 아닌 혹한으로 연말모임 장소를 서울 근교로 떠나려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의 양평은 연말 연시 가족 및 단체모임 장소 1번지로 인기다. 붐비지 않고 여유롭게 모임을 즐길 수 있는데다, 일정만 맞으면 분위기나 접근성 면에서 가성비가 높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용문산리조트펜션’이 퀄리티 높은 ‘무한리필 바비큐 패키지’로 손님맞이에 나서고 있다. 용문산 자락에 자리잡은 용문산리조트펜션은 수려한 풍광으로 몸과 마음의 힐링을 위해 찾는 단체 여행객이 많다.

 

무엇보다 그냥 몸만 와도 퀄리티 있는 저녁 바비큐와 음료와 주류를 즐길 수 있고, 아침이면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어진 시간에 주류와 육류를 무제한 제공하고, 다음날 얼큰한 황태국 해장은 숙취해소에 안성맞춤이다.

 

우선 1인 기준 펜션 숙박, 무한리필 주류와 훈제 바베큐, 조식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무한리필 바베큐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이곳 바베큐는 최고급 참숯과 각종 과일목을 이용해 두툼한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훈제해서 식탁에 올린다.

 

저녁 9시까지 고기와 각종 주류, 11시까지는 맥주를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최상급 돼지고기만을 정통훈제로 사용하기에 여느 리조트보다 음식 만족감이 높다는 평가다. 메뉴에 따라 일반패키지, 스페셜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고, 일정에 따라 당일, 1박2일, 2박3일 코스 등 상품도 다양하다.

 

펜션 안에는 리조트형, 독채형 외에도 체육시설, 부대시설, 회의장 등이 따로 마련돼 있어 한꺼번에 많은 팀이 와도 넓은 공간에서 마음껏 회의와 여가,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거기다 족구장과 미니 운동장, 사계절 레일 썰매를 완비해 기업, 가족 등 단체손님들로 북적거린다.

 

용문산리조트펜션 관계자는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보내고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면서 “아무런 준비 없이 방문을 해도 수준 높은 저녁 바베큐와 조식을 맘껏 즐길 수 있어 연말연시 모임장소로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용문산리조트펜션 평일(일~목요일) 패키지에 한해 10% 할인이벤트를 내년 1월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전화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트립인양평’ 사이트를 통해 각종 양평여행 할인 패키지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