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의회 자원봉사단 ‘사랑의 연탄나눔’ 으로 따뜻한 온기 전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8/12/17 [18:35]

의정부시의회 자원봉사단 ‘사랑의 연탄나눔’ 으로 따뜻한 온기 전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8/12/17 [18:35]

▲ 의정부시의회 자원봉사단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의회(의장 안지찬) 자원봉사단은 12월 17일 의정부시에 거주하는 저소득 소외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랑의 연탄 나눔”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자원봉사에 참여한 의원 및 직원 30여명은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선정받은 총 11가구에 3,300장의 연탄을 전달했으며, 고산동에 소재한 소외가정 3곳은 1가구당 300장씩 총 900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 하며 훈훈한 온정의 시간을 가졌다.

 

안지찬 의장은 “작년보다 올해는 더 춥다고 하던데, 이번 연탄 나눔 봉사로 우리의 이웃들이 좀 더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의정부시의회는 주위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우리의 이웃들을 위해 내년에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3년 3월 구성된 의정부시의회 자원봉사단은 의원 및 직원 등으로 구성되어 소외된 이웃들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등 꾸준한 봉사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