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중문화예술 CEO과정 '소통과 창의로 문화를 향유한다'

구충모 문화전문기자 | 기사입력 2018/12/18 [22:46]

한국대중문화예술 CEO과정 '소통과 창의로 문화를 향유한다'

구충모 문화전문기자 | 입력 : 2018/12/18 [22:46]

 

▲(사진 ©구충모 문화전문기자) 한국대중문화예술 CEO과정 제9기 수료식에서 김광진 원장과 수상자들 2018년 12월18일

 

[브레이크뉴스=구충모 기자] 지난 12월 18일서울 강남 리베라호텔에서는 한국대중문화예술CEO과정 제9기 수료식이 있었다.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 CEO과정은 한류라는 이름을 타고 문화예술 전반에 걸쳐 세계화되고 있는 요즈음 예술적 창의와 소통으로 문화현장의 중심에서 실천적 해석과 경영과 예술의 접목을 통하여 시대가 요구하는 문화전문가를 양성 후원하고 인적 인프라와 네트워크를 두텁게 형성해 나아가고 있다. 

 

▲ (사진 ©구충모 문화전문기자) 문화예술계의 저변확대를 위한 한국대중문화예술 CEO과정 김광진 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광진 한국대중문화 CEO과정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국대중문화예술 CEO과정 개설도 어언 5년이 지나 새해에는 10기 모집을 앞두고 있는 지금 뒤돌아 보니 참여와 순수 열정으로 그동안 보여주었던 우리나라 대중문화에 대한 사랑과 끈끈한 우정으로 함께 향유했던 시간들이 황금빛 추억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대중문화 CEO과정의 운영진들은 '스마트시대의 문화예술'을 비롯하여 '표현의 기술과 글쓰기' '백세건강 시대의 문화예술' '한국의 대중가요사' '리더를 위한 인문학' '웃음으로 여는 문화세상' 등 대중문화예술을 체험으로 누리고 향유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새해를 준비하고 있다. 

 

국회의원 작곡가 오케스트라 지휘자 시인 여행작전문가 뮤지컬 배우 문화컨설턴트 등 다양한 교수진으로 원우 전원에게 디지털앨범을 제공하고 기념음반 제작 등 한국대중문화예술의 저변확대와 문화예술계 인적인프라 구축 지원에 남다른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며 완성도 높은 기획과 연출로 CEO들의 자기발전과 문화적 질적 성장의 유쾌한 마당이 되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아이즈원 조유리, 귀여움 만렙 쪼율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