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의회, 양평군 종합사회복지관 배식봉사 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1/02 [15:22]

양평군의회, 양평군 종합사회복지관 배식봉사 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1/02 [15:22]

▲ 양평군의회 양평군 용문면 소재 종합사회복지관 배식봉사 활동 (사진제공=양평군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배식봉사활동하는 양평군의회 의원들 모습(사진제공=양평군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의회(의장 이정우)는 한해를 시작하는 지난 2일(수) 양평군 종합사회복지관 식당에서 배식 봉사를 실시했다.

 

양평군의회는 의장실에서 의원과 직원이 함께하는 간단한 새해 인사로 2019년도 시무식을 대신하고 용문면에 위치한 양평군 종합사회 복지관을 찾아 관내 어르신을 대상으로 배식 봉사를 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배식 봉사에서 의원들은 식당을 찾은 어르신들에게 직접 배식을 하고 식사 후 남은 잔반을 치우는 등의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식당을 찾은 한 어르신은 “새해 처음 찾은 식당에 의원님들이 직접 배식 봉사를 하고 있어 놀랐다”고 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찾아와 봉사해 주신 의원님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했다.

 

한편, 양평군의회는 ‘2019년 군민과 함께하는 나눔 DAY’ 계획을 수립하고, 매월 환경정화 활동, 복지시설 위문, 경로식당 봉사, 농촌일손 돕기, 연탄배달 봉사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정우 의장은 “새해 첫 공식 일정을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 봉사를 할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 한다”고 하고, “2019년 한해에는 주민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주민이 필요로 하는 곳 어디든 찾아가는 양평군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