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의회 의원, 항일의병의 고귀한 뜻을 기리며 열정적인 의정활동 다짐

13도 창의군탑 참배로 새해 첫 의정활동 시작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1/09 [17:12]

중랑구의회 의원, 항일의병의 고귀한 뜻을 기리며 열정적인 의정활동 다짐

13도 창의군탑 참배로 새해 첫 의정활동 시작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1/09 [17:12]

▲ 중랑구의회 조희종 의장 13도 창의군탑 구의원들과 참배후 기념촬영 모습(사진설명 좌측부터 박열완 의원,신하균 의원,서상혁 의원,이병우 의원,나은하 의원,오화근 의원, 최경보 행정재경위원회 위원장,김영숙 의원,조성연 부의장,조희종 의장, 은승희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 왕보현 복지건설위원회 위원장, 김진영 의원,장신자 의원,김미숙 의원,임익모 의원, 최은주 의원)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서울 중랑구의회(의장 조희종) 의원들은 지난 1월 8일 망우공원 운동장에 위치한 『13도 창의군탑』을 찾아 참배하고, 민족의 독립을 위해 목숨을 바친 창의군의 의지와 숭고한 뜻을 기리며 새해 첫 의정활동을 시작했다.

 

이 탑은 구한말인 1907년에 전국의 13개 도에서 모인 의병들이 서울을 탈환하여 국권을 회복할 목적으로 망우동 일대에서 서울진공작전을 펼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건립되었다.

 

이날 의원들은 13도 창의군탑에 헌화를 하며, 새로운 각오로 중랑구민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참배를 마친 조희종 의장은 “나라와 민족을 위해 아낌없이 목숨을 바쳤던 의병들의 고귀한 뜻을 이어 받아 기해년 새해에도 구민의 대변자로서 중랑구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자치행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