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직장운동부 육상팀, 「양평 달리자, 이명승 달리기교실」운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1/10 [09:17]

양평군 직장운동부 육상팀, 「양평 달리자, 이명승 달리기교실」운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1/10 [09:17]

▲ 양평 달리기교실 1기생 단체사진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이명승 달리기 교실 강습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 직장운동경기부 육상팀이 이명승 코치를 중심으로 김상엽 감독 등이 재능기부를 통한 ‘양평 달리자 이명승, 달리기교실’을 운영한다.

 

2018년 6월, 물맑은양평 종합운동장에서 양평육상연맹과 양평철인클럽, 양평군마라톤협회, 양평군 수영연맹 동호인들이 마라톤에 대한 이야기와 달리기 자세, 부상방지를 위해 시작한 강습을 확대하여 2018년 12월, 34명이 정식으로 “양평 달리자 이명승 달리기교실”에 등록하여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회원에게 필요한 맞춤형 지도로 운영되고 있다.

 

이명승 코치는 아테네 올림픽, 베이징 올림픽, 대구 세계 육상 선수권대회 등 마라톤 국가대표 선수로 활동해 왔으며, 2017년 양평군청 직장운동부 육상부 코치로 임명되어 김상엽감독과 함께 양평군 직장운동부 육상팀을 책임지고 있다.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운영하는 ‘양평 달리자, 이명승 달리기교실’은 매주 월․수(19:00 ~ 20:30) 물맑은양평 종합운동장에서 실시되며 양평군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