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및 교직원 신년회 개최

이임 이광섭(6,7,8,9대)회장, 취임 제10대 김영미 회장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1/11 [13:24]

구리시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및 교직원 신년회 개최

이임 이광섭(6,7,8,9대)회장, 취임 제10대 김영미 회장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1/11 [13:24]

▲ 이임사하는 이광섭 회장 모습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어린이집연합회는 지난 10일(목) 저녁6시 스칼라티움 9층에서 연합회장 이․취임식 및 교직원 신년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장에는 안승남 시장, 김형수 부의장, 윤호중 국회의원, 임창열, 서형열 도의원, 구리시의원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전임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승남 시장은 이임하시는 이광섭 회장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였으며 취임하시는 김영미 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구리시도 어린이보육발전에 힘을 쓰고 있는 연합회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였다. 이날 안승남 시장은 큰절로 연합회 교직원들에게 새해인사를 하였다.

 

취임 김영미 회장은 취임사를 통하여 "무거운 책무를 느낀다 전임회장들이 잘 닦아놓은 대로에 우리아이들의 보육교육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이임사하는 이광섭 회장 모습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이임하는 이광섭회장은 이임사를 통하여 오늘 행사에 참석해 주신 내외빈, 보육교직원 여러분에게 감사함을 전하였다. 7년여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다. “지난 일을 회상해 보면 보육의 발전을 위해 청와대 앞에서 대통령면담 1인 시위도 했고 서울 계동 복지부 앞에서 복지부장관 면담시위, 국회의사당 앞 등등 시위했던 일들이 저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던 일 같습니다.” 라며 소외를 밝혔다.

 

이 회장은 그러나 별다르게 보육의 발전은 없었던 것 같다고 안타까움을 표하였다. 그러나 앞으로 새로 부임하시는 김영미 회장님을 필두로 모두가 하나가 되셔서 보육과 교육의 발전에 꼭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