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수 대한적십자봉사회 양주지구협의회장, 양주시 방문 이웃돕기 성금 기부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1/17 [12:23]

박주수 대한적십자봉사회 양주지구협의회장, 양주시 방문 이웃돕기 성금 기부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1/17 [12:23]

▲ 박주수(좌측) 대한적십자봉사회 양주지구협의회장 이성호 양주시장에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모습 (사진제공=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박주수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양주지구협의회장이 지난 15일 양주시청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써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성호 양주시장과 박주수 협의회장,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 할 예정이다.

 

박주수 협의회장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취약계층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훈훈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2019년 새해를 맞아 성금 기부를 통해 함께 사는 세상 만들기에 동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양주시에서도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