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9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폐회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1/18 [19:32]

제279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폐회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1/18 [19:32]

▲ 동두천시의회 제279회 임시회 모습(사진제공=동두천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동두천시의회(의장 이성수)가 18일 제3차 본회의를 끝으로 3일간 일정으로 개최된 제279회 임시회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사회복지과 소관의「동두천시 노인복지관 운영사무」민간위탁 동의요구안 ▶회계과 소관의「동두천시 신청사 건립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안」▶안전총괄과 소관의「동두천시 사회재난 구호 및 복구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환경보호과 소관의「동두천시 경유자동차 저공해 촉진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동두천시 전기자동차 이용 활성화를 위한 조례안」▶최금숙 의원이 대표 발의한「동두천시 성인문해교육 지원에 관한 조례안」▶김승호 의원이 대표 발의한「동두천시 노사민정협의회 설치 및 운영 조례안」▶박인범 의원이 대표 발의한「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두천시협의회 지원조례안」등 8개의 안건을 원안 가결처리되었다.

 

이성수 의장은 이번 임시회 운영에 적극 협조한 동료의원들과 관계 공무원에게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자치행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