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구리라이온스클럽과 함께 ‘따뜻한 이불’ 후원

설 명절맞이 홀몸 어르신 대상으로 이불 전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1/18 [21:57]

구리시, 구리라이온스클럽과 함께 ‘따뜻한 이불’ 후원

설 명절맞이 홀몸 어르신 대상으로 이불 전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1/18 [21:57]

▲ 구리라이온스클럽회원 설맞이 따스한 이불 전달식 모습 (사진제공=구리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 17일(목) 구리라이온스클럽(회장 이원진)과 함께 취약 계층 독거노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이불 전달식을 가졌다.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된 이날 전달식에서 구리라이온스클럽은 약 400만원 상당의 이불을 전달하였다. 전달된 이불은 구리라이온스클럽 회원들과 방문 보건 간호사들이 직접 독거노인 30가구를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이날 이불을 받은 갈매동의 한 어르신은 “이불이 오래 되어 필요했었는데 이렇게 좋은 이불을 주니 너무 감사하다.”며, “이제 추위가 와도 걱정이 없을 것 같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이원진 구리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외로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려고 명절마다 이불로 마음을 전하고 있다.”며, “명절을 전후하여 어르신들이 더 외로울 수 있는데 우리의 나눔이 어르신들이 외로움을 잊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리시 보건소는 관내 독거노인의 건강관리를 위한 맞춤형 보건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특히 명절을 앞두고 심리적 소외감을 완화시키고자 지역사회의 다양한 자원을 연계하는 노력을 하고 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