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와 소통의 시간 가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1/30 [15:51]

남양주시의회,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와 소통의 시간 가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1/30 [15:51]

▲ 남양주시의회 신민철 의장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와 간담회 후 단체사진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의회(의장 신민철)는 1월29일(화)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를 방문하여 임원 및 관계자 등과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간담회는 신민철 의장을 비롯한 남양주시의회 전체 의원과 노인회 임원 등 총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의 주요사업에 대한 현황을 공유하고 노인회관 건립, 노인복지기금 및 경로당운영비 증액 지원, 그라운드골프 전용구장 확충 등 노인의 권익신장과 복지향상을 위한 각종 건의사항에 대해 논의하였다.

 

노인회 박성호 지회장은“바쁜 의정활동 중에도 전체 의원님들이 노인회를 방문하는 등 관심을 가져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우리시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해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으며,

 

이어 신민철 의장은 “초고령화 시대에 사회에 소외 받고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노인 분들이 없도록 남양주시의회의 모든 의원들이 힘을 합하여 우리시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이번 간담회를 통해 논의된 건의사항들은 집행부와 협의하여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