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한 남양주시장 설맞이 군부대 방문 격려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2/02 [23:26]

조광한 남양주시장 설맞이 군부대 방문 격려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2/02 [23:26]

▲ 조광한 남양주시장 설맞아 군경위문 방문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조광한 남양주 시장은 지난 1일 육군 제5797부대를 방문하여 부대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위문은 국토방위와 국가안보태세 확립을 위해 명절에도 고향에 가지 못하는 장병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각종 재해,재난 피해복구 및 대민지원 등 지역과 시민들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준 부대와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군인은 특별한 존경과 사랑을 받아야 하고 관과 군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서로 신뢰하고 협력을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는 설 명절을 앞두고 군부대 및 경찰서 등 10여개소를 방문하여 군장병과 전의경을 격려하고 현안 및 고충 사항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조광한 남양주시장 부대위문방문 단체기념 촬영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스카이캐슬’ 윤세아, 로맨틱한 리조트룩..발리 여신 등극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