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장, 혹한 속 등불 밝히는 자율방범초소 위문 격려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2/02 [23:35]

동두천시장, 혹한 속 등불 밝히는 자율방범초소 위문 격려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2/02 [23:35]

▲ 최용덕 동두천시장 동두천시방범기동순찰연합대 방문 격려(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동두천시장(최용덕)은 지난 31일 동두천시방범기동순찰연합대 13개 초소를 방문하며, 야간에 지역치안유지를 위해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방범대원들을 격려했다.

 

종합운동장 앞 지혜의 등대에 위치한 연합대 초소를 시작으로 마지막 번개지대 초소까지, 혹한에도 지역 치안유지를 위해 순찰활동을 전개하는 자율방범대를 직접 방문하여 대원들을 격려하고 물품을 전달했다.

 

최용덕 시장은 “추운 날씨에도 내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역순찰에 앞장서고 있는 자율방범대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시 우범지역 구석구석을 살펴주셔서 불미스러운 범죄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방범 활동에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두천시방범기동순찰연합대는 지역치안유지 활동은 물론, 어려운 이웃을위한 자선행사, 시에서 행하는 각종 문화·체육행사에 교통정리 등을 담당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 최용덕 동두천시장 동두천시방범기동순찰대연합대원들과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