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의회, 구제역 방역초소 현장 방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2/09 [09:48]

양평군의회, 구제역 방역초소 현장 방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2/09 [09:48]

▲ 양평군의회 구제역 방역 초소 방문 근무자 격려 (사진제공=양평군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양평군의회 구제역 방역 초소 방문 근무자 격려 (사진제공=양평군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의회(의장 이정우)는 지난 7일(목) 설 연휴 이후의 첫 일정으로 개군면 공세리와, 양동면 단석리에 위치한 구제역 방역 초소를 찾아 추진 현장을 살펴보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초소 방문은 경기도 안성과 충청북도 충주에서 구제역이 발생하여 구제역 발생 초기에 우리군으로의 유입 차단이 그 어느때 보다 중요해짐에 따라 방역 초소 현장 확인 및 근무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실시했다.

 

이날 현장을 방문한 의원들은 “민족 고유 명절인 설 연휴에도 구제역 차단을 위해 애써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하고, “축사농가의 적극적인 협조와 철저한 대비를 통해 이번 위기도 극복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양평군은 1월 31일부터 구제역 유입을 차단하기 위해 구제역 재난안전대책 본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축산농가에 대한 예찰 강화 및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공원소녀 앤, 드디어 졸업이에요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