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신규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위촉장 수여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2/27 [18:12]

포천시 신규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위촉장 수여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2/27 [18:12]

▲ 박윤국 포천시장 신규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위촉장 수여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포천시(시장 박윤국)는 지난 25일 포천시청 시장 집무실에서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신규 위촉 대상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였다.

 

이날 위촉식은 식품위생감시에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3명을 위촉하는 자리로 식품에 대한 전문 지식과 관심이 큰 시민 등으로 신규 위촉되었다.

 

위촉된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은 향후 포천시의 부정·불량식품 유통근절 캠페인, 성수기 식품위생 안전지도, 건강기능식품 허위·과대광고 피해 예방 활동 등 시민들을 위한 식생활 안전 감시 활동을 실시하게 된다.

 

위촉식에 참석한 포천시 관계자는 “우리 포천시 식품안전에 대한 활발한 활동을 통하여 시민의 식품안전과 건강을 지켜줄 것을 당부드리며, 여러분의 활동이 식품위생안전 관리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는 이번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위촉으로 현재 32명이 위촉되었으며, 위촉된 감시원은 2년간 포천시의 식품위생안전을 위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나태근 후보, 중도매인연합회 간담회서 비전 밝혀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