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의회, 양평군 노인복지관 배식봉사 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3/01 [15:59]

양평군의회, 양평군 노인복지관 배식봉사 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3/01 [15:59]

▲ 양평군의회 양평군 노인복지관 배식봉사 모습(사진제공=양평군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양평군의회 양평군 노인복지관 배식봉사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의회(의장 이정우)는 지난 28일(목) 양평군 노인복지관 식당에서 배식 봉사를 실시했다.

 

양평군 노인복지관은 노인일자리 사업 등을 통해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일자리와 사회활동을 지원하여 노인복지 향상을 위한 기관이다.

 

이날 배식 봉사에 참여한 의원들은 어르신들에게 직접 배식을 하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잔반을 치우는 등의 봉사를 실시하였으며, 또한 어르신들의 어려운 상황과 복지관 운영상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양평군의회는 ‘2019년 군민과 함께하는 나눔 DAY’ 계획을 수립하고, 지난 1월 시무식을 대신해 양평군 종합사회 복지관 배식 봉사를 실시했으며, 매월 환경정화 활동, 복지시설 위문, 경로식당 봉사, 농촌일손 돕기, 연탄배달 봉사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3월에는 다중이용시설을 찾아 청결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정우 의장은 “부족한 작은 나눔 봉사도 기쁘게 받아주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서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하고, “지속적인 나눔 봉사를 통해 군민 모두가 행복한 양평이 되도록 양평군의회가 먼저 실천하겠다.”고 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방탄소년단 뷔, 냉미남과 온미남 모두 가능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