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3월"1일 명예시장"에 대한적십자사 동두천지구협의회 박정옥님 회장 위촉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3/05 [11:29]

동두천시, 3월"1일 명예시장"에 대한적십자사 동두천지구협의회 박정옥님 회장 위촉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3/05 [11:29]

▲ 최용덕 동두천시장 3월 "1일 명예시장"에 대한적십자사 동두천지구협의회 박정옥 회장 위촉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4일 동두천시 대한적십자사 동두천지구협의회 박정옥 회장을 3월 "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에 위촉했다.

 

박 명예시장은 지난 2여 년동안 동두천시여성협의회 회장을 역임하면서 동두천시 발전을 위해 애써왔으며, 현재는 대한적십자사 동두천지구협의회 회장을 지내면서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활발히 활동하면서 지역사회의 신뢰를 받는 인물이다.

 

박 명예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3월 월례조회에 참석하여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수상자에게 표창을 전수한 후 “명예시장의 기회 를주신 최용덕 시장님께 감사드리며, 항상 시민을 위해 수고하고 애쓰시는 공직자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려 칭찬과 존경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오늘은 동두천시 명예시장으로서 우리 시 구석구석을 돌아보며 즐거운 변화를 체험하고, 앞으로도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동두천시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후 박 명예시장은 안전총괄과를 시작으로 본청의 각 부서를 방문하여 업무추진상황 등을 보고 받고, 오후에는 시의 주요현안 사업 대상지인 송내동-은현IC 교량 연결 대상지와 하패리 악취 현장, 동두천커뮤니티센터, 놀자숲 등을 찾아 동두천 곳곳의 현안을 살피고, 관계자들과 많은 의견을 나누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1일 명예시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동두천시의"1일 명예시장"제도는 시민과 출향인사, 교육인사 등 우리 시 관련 인사 중 1인을 매월 명예시장에 위촉하여, 하루 동안 시장 직책을 수행하며 시정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소통과 참여행정 구현에 기여하는 동두천시의 지속 시책사업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