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청 카누팀, 아시안게임 상금 이웃 위해 쾌척

변은정, 최유슬, 이유진 선수, 수택3동"정♡나눔"사업 후원금 지정 기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3/06 [08:51]

구리시청 카누팀, 아시안게임 상금 이웃 위해 쾌척

변은정, 최유슬, 이유진 선수, 수택3동"정♡나눔"사업 후원금 지정 기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3/06 [08:51]

▲ 구리시청 소속 카누팀 후원금 전달(사진설명 좌측부터 최유슬, 변은정 선수, 엄진숙 동장, 이유진 선수)(사진제공=구리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시장 안승남) 소속 카누팀의 변은정, 최유슬, 이유진 선수가 지난 4일(월) 수택3동(동장 엄진숙) 주민센터를 방문해 관내 취약 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후원금 100만원을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 기탁하여 주변을 훈훈하게 했다.

 

이날 후원금을 기탁한 변은정, 최유슬 선수는 구리여고 카누부를 졸업하고 2018년 3월에, 이유진 선수는 올해 3월에 구리시 직장 운동 경기부에 입단하였다. 입단 후 변은정, 최유슬 선수는 전국 대회에서 다수의 메달을 획득하였다.

 

그리고 지난해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에 참가하여 변은정 선수는 카누 용선 500m 금메달, 최유슬 선수는 카누 용선 200m 동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특히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지난 아시안게임 참가 상금으로, 선수들은 상금이 구리시를 위하여 소중히 사용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하였다.

 

변은정 선수는 “2020년 도쿄올림픽에서도 대한민국 대표 선수가 되어 카누 종목에서 메달을 획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열심히 훈련 할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하여 구리시에서 받은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엄진숙 수택3동장은 “운동으로도 바쁜 선수들이 아시안게임 참가 성금까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기 위하여 기탁해 주어 감사하고, 선수들의 고마운 뜻이 잘 전달되도록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며, “앞으로도 구리시 카누 선수단이 2020년 도쿄올림픽에서도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도록 희망의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했다.

 

한편, 이번에 기탁받은 후원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되어 향후 관내 취약 계층 및 복지 사각지대를 위한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스카이캐슬’ 윤세아, 로맨틱한 리조트룩..발리 여신 등극
1/3